Q. 상품발송, 배송관련안내
A. 안녕하세요. MMIC FAQ(자주묻는 질문) 입니다.
오전 8시 00분 이전 결제 완료된 건에 한해서 당일 배송이 가능하며,
당일 발송 되는 주문건의 주문 취소 및 배송지, 상품 변경을 원하실 경우
최대한 신속하게 온라인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사정에 따라 배송일이 달라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오후 2시 이후에는 출고가 마무리 되는 시점으로
배송준비중 상태에서 주문취소 및 배송지, 상품변경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배송준비중에서의 주문취소 요청은 시스템상 누락 될 수 있어 반드시 온라인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더욱 더 상냥하고 섬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
고객상담센터 (010-4231-0401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--전화상담 운영시간--
월~금요일 : 오전 10시 ~ 오후 6시(온라인) > 전화상담은 평일에만 가능합니다.
온라인스토어 점심시간 : 오후 12시 ~ 오후 1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