띠배너닫기

  • 검색  
검색  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Board

Board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A/S안내
작성자 MMIC (ip:) 2018-02-26 17:51:15 조회수130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02-26 17:51:1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30

Q. A/S 안내

 

A. 안녕하세요. MMIC FAQ(자주묻는 질문) 입니다. 

제품 A/S에 관련하여 저희의 무상 A/S 기간은 구매후 6개월인 점 참고 부탁드리며

해당 제품 수선부위에 대한 사진과 제품의 구매처,구매시기를 1:1 문의에 첨부하여 작성하여 주시면 확인 후
유선상으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단, 제품에 따라 A/S가 불가한 제품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더욱 더 상냥하고 섬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 
고객상담센터 (02-2242-0401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 
--전화상담 운영시간--
 
월~금요일 : 오전 10시 ~ 오후 6시(온라인) > 전화상담은 평일에만 가능합니다.
온라인스토어 점심시간 : 오후 12시 ~ 오후 1시
 
**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 CUSTOMER CENTER 에서 확인가능합니다**
 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장바구니가 비어 있습니다.

장바구니가 비어 있습니다.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